사랑과 사람을 위한 블로그

4Saram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페미니즘이 아니다

페미니즘이란

페미니즘(여성주의)의 출발은 여자가 인간으로서의 받아야 할 타당한 권리를 요구하는 운동으로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에 이르러서는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있는 국가들을 제외하고는 여성에게 '인간으로서 타당히 누려야 할 권리'를 갖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페미니즘이 성평등(남녀 평등)과 인권 운동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페미니즘은 과거에 여성 인권 운동과 흑인 노예 해방 운동을 한 훌륭한 이데올로기지만 문제점 투성이입니다. 자신들보다 흑인이 먼저 투표권을 받게 되자, 당시 페미니즘 협회의 주 인사들은 인종차별적 언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후의 페미니즘의 역사를 훑어보면 인권을 논하기보다는 사회에서 여성이 받을 수 있는 이익 혹은 남성을 향한 혐오로 가득차 있습니다. 즉, 페미니즘은 여성만의 이익을 위해 존재하는 불합리적이고 불평등하고 비인간적인 이데올로기 입니다.

한국의 페미니즘

한국의 페미니즘은 남성에 대한 혐오와 여성우월 그리고 여성에 의한 지배를 주장하고, 사회분열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남성은 국방의 의무라는 불평등한 대우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혜택을 못받도록 막고 있는 것이 페미니스트(여성주의자) 단체이며, 남성에게는 존재하지 않는 휴식 공간, 주차 공간 등등의 혜택을 요구하고 사회적으로 여성이 받는 혜택에만 관심있는 것이 한국의 페미니즘 입니다.

한국의 페미니즘은 인권과 관계가 없습니다. 오직 여성의 이익, 페미니스트 본인의 이익을 사회적 약자라는 타이틀 아래에서 이룰려고 하는 이데올로기 입니다. 그리고 성평등과는 그 본질이 다릅니다. 심지어 페미니스트(여성주의자)가 아니라면 성차별주의자라는 발언을 하여, 다른 이들의 인권을 침해하고 있는 이데올로기입니다.

페미니즘 예시와 반박 혹은 설명

여성은 남성보다 전투력이 약하기 때문에 군대에 가서는 안된다.
- 틀린 주장입니다. 이것이 맞다면, 여성 부사관/장교들은 존재해서는 안됩니다. 애초에 여성이 국방의 의무를 지지 않는 것이 불평등합니다.

여성은 사회적 약자이기 때문에 혜택을 받아야 한다.
- 이는 틀린 주장입니다. 여성은 사회적 약자가 아닙니다. 남성이 국방의 의무를 행하기 때문에, 남자보다 오히려 사회적으로 혜택을 보고 있으며, 2018년 여성 공무원 수가 남성 공무원 수를 넘어섰습니다.

여성과 남성의 급여 불평등은 존재한다.
- 이는 틀린 주장입니다. 많은 연구에서 남녀간의 수입의 차이를 연구한 결과 성별에 의한 것이 아닌 남성이 더 위험하거나 어려운 고수입의 직군에서 공부하고 일하고 있는 것이 이유로 나타났습니다. 심지어 남성이 야간 근무를 더 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니 오히려 남성이 급여를 더 받는다고 하더라도 남성이 불이익을 받고 있습니다.

한남충 재기해.
- 한국 남자 벌레들 고인 성재기 님처럼 한강에 빠져 죽으라는 뜻으로, 워마드와 메갈리아라는 페미니즘 단체에서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한남충이라는 발언 자체가 비윤리적이며 그와 동시에 성평등 운동을 하다가 돌아가신 고인을 모욕하는 페미니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남 유충.
- 한국인 남자 아이(아기)를 뜻하는 용어로 인간의 아이를 벌레라고 칭하는 비인간적인 언행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도 우리나라의 페미니즘이 인권을 대변한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큰 오산입니다.

흉자
- 페미니즘을 따르지 않는 여성을 모욕하는 용어로 흉내자X의 줄임말입니다. 남성의 생식기를 뜻하는 비속어를 이용하여, 남자를 따라하는 여자를 뜻하고 있습니다. 명자(명예자X)로부터 변환된 용어입니다. 자신과 생각이 다르다면 여성이라하더라도 배척하는 페미니스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왜 페미니즘을 막아야 하는가

국가, 사회 그리고 아이들을 위하여 페미니즘을 막아야합니다. 이미 수 많은 학교에서 페미니스트인 교육자들이 한국의 미래가 될 아이들에게 페미니즘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페미니즘은 비논리적이며 불평등하고 비인각적입니다. 지금 이 시대의 부모님들은 자신의 아이들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고 교감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는데 그런 비정상적인 이데올로기를 부모들이 모르는 사이에 주입식으로 교육한다는 것은 큰 문제입니다.

대표적으로 보이루(보겸 하이루)라는 유행어를 여성의 성기와 하이루라는 뜻으로 탈바꿈하여, 어린 아이들에게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왜곡된 세뇌 교육을 하는데, 그런 비정상적인 이데올로기와 비정상적인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아이들을 맡겨서는 안됩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의 논리와 감성, 그리고 자유의사를 가르쳐야지 페미니즘 같은 세뇌 교육을 하는 페미니스트들이 날 뛰게 두어서는 절대 안되기 때문에, 국민들이 합심을 해서 페미니즘을 막아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조금만 관심을 갖으면 얼마나 페미니즘이 그릇되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남편, 친구, 형제, 아버지, 아들, 이웃을 포함한 모든 남성들에게 제대로 된 인권을 알려주고 서로 도우며 정을 나눌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갖고 정치세력과 교육권에서 페미니스트들의 악행을 저지 할 수 있는 것은 투표권을 갖고 자유 의사를 갖고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는 국민들 밖에 없습니다.

사람을 위하여, For Saram은 세계 평화와 사랑을 기리며, 그릏된 것은 옳지않다고 말할 수 있는 자유 의사를 갖고 있으므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페미니즘이 아니라고 당당하게 주장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